iMBC 연예

악마 때려잡는 마동석 통했다…'거룩한 밤' 전체 예매율 1위 달성!

개봉일을 맞은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가 전체 예매율 압도적 1위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흥행세를 예고했다.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빅펀치픽쳐스, 노바필름 각본/감독: 임대희 출연: 마동석, 서현, 이다윗, 경수진, 정지소]


악을 숭배하는 집단에 의해 혼란에 빠진 도시, 특별한 능력을 가진 어둠의 해결사 ‘거룩한 밤’ 팀 바우(마동석), 샤론(서현), 김군(이다윗)이 악의 무리를 처단하는 오컬트 액션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가 개봉일 전체 영화 예매율 압도적 1위에 등극하며 위풍당당한 흥행 기운을 뿜어내고 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4월 30일(수) 오후 12시 40분 기준,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가 실시간 예매율 1위를 기록, 5월 황금연휴 극장 필람 영화로서 자리를 굳건히 했다. '야당', ' 파과', '썬더볼츠*', '마인크래프트 무비' 등 연휴를 앞두고 한국 영화 및 외화의 신작 개봉이 이어지는 치열한 경쟁 상황에서도 굳건히 예매율 1위를 지키며 극장가의 구원투수임을 공고히 하고 있다. 지금껏 본 적 없는 신선한 장르의 결합, 통쾌하고 시원한 마동석 표 오컬트 액션, 매 등장씬마다 짜릿한 전율을 선사하는 정지소의 압도적 존재감, 보는 이들을 단숨에 몰입시키는 서현, 이다윗, 경수진의 시너지 등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가 선사할 도파민 터지는 강렬한 재미에 극장가가 모처럼 활짝 웃을 수 있을지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시사회 이후 실관람 관객들의 반응 또한 뜨겁다. “이젠 악마까지 불쌍해 보이게 만드는 마동석 펀치 잘 봤습니다!!”, “정지소 빙의연기 개쫄!!!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좋네요”, “악마동석.. 이제 하다하다 악마까지 괴롭히는구나...”, “소문난 김찌 맛집에 기깔나는 신메뉴 추가된 느낌!!! 오컬트에 액션, 코미디까지 합쳐져서 제대로 도파민 터짐 악마 때려잡는 게 이렇게 쫄깃할 수 있다니 난 마동석 믿었다”, “역시 이 계절엔 마동석인가봐여ㅋㅋㅋ시원시원하게 통쾌하고 재밌습니닼ㅋㅋㅋ 악마도 걍 주먹으로 후드려패버림ㅋㅋㅋ 정지소 배우 연기도 오싹해서 쫄깃한 긴장감두 있네요” 등 봄 극장가 믿고 보는 마동석 액션에 대한 시원함은 물론 오컬트로서의 오싹함과 긴장감도 놓치지 않고 있다는 평까지 다양한 방면에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는 이러한 입소문과 흥행 기세에 힘입어 다가오는 5월 황금연휴동안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한국 영화의 힘을 제대로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개봉일부터 압도적인 전체 예매율 1위와 함께 5월 연휴 극장가의 최고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상영중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롯데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