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로비' 안방 극장 접수하러 간다! 오늘부터 IPTV & 케이블 TV VOD 서비스

올봄 극장가 ‘이상하고 웃긴 미친 영화’로 각광받으며 호평을 받은 영화 '로비'가 바로 오늘 4월 29일(화)부터 극장 동시 IPTV 및 케이블 TV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제작: 워크하우스 컴퍼니, 필름모멘텀 ㅣ제공: 미시간벤처캐피탈(주), (주)위지윅스튜디오ㅣ배급: ㈜쇼박스 ㅣ출연: 하정우, 김의성, 강해림, 이동휘, 박병은, 강말금, 최시원, 차주영, 박해수, 곽선영ㅣ감독: 하정우)


'로비'가 바로 오늘(4/29, 화)부터 극장 동시 IPTV & 케이블 TV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로비'는 뛰어난 배우들의 미친 연기력을 바탕으로 묘하게 중독되는 하정우 감독표 유머 코드를 갖추고 ‘이상하고 웃긴 미친 영화’로 각광받으며 호평을 이어 나간 바 있다. 바로 오늘 극장 동시 IPTV & 케이블 TV VOD 서비스를 시작한 '로비'는 안방극장까지 '로비'만의 매력으로 중독시킬 예정이다. IPTV(지니TV, Btv, U+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OTT(U+모바일tv, 웨이브, 애플TV, 쿠팡플레이, 왓챠, Google TV, 유튜브 등), 위성방송(스카이라이프), 웹하드 등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극장 동시 서비스를 개시한 '로비'는 더욱 많은 관객들과 만날 것이다.

한편 영화 '로비'는 연구밖에 모르던 스타트업 대표 창욱(하정우)이 4조 원의 국책사업을 따내기 위해 인생 첫 로비 골프를 시작하는 이야기로, 오늘(4/29, 화)부터 극장에서는 물론 IPTV & 케이블 TV VOD 서비스로도 관람할 수 있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출처 쇼박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