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검은 수녀들' 오늘 IPTV & VOD 서비스 개시!

묵직한 울림을 선사하는 이야기, 빈틈없는 열연, 강한 의지를 지닌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호평을 모으고 있는 영화 ‘검은 수녀들’이 3월 4일(화)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제공/배급: NEW | 제작: 영화사 집 | 감독: 권혁재 | 출연: 송혜교, 전여빈, 이진욱, 문우진]


‘검은 수녀들’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지된 의식에 나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다양한 캐릭터들이 선사하는 드라마틱한 전개로 극장가를 매료하고 있는 영화 ‘검은 수녀들’이 3월 4일(화)부터 극장 동시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검은 수녀들’은 기존 오컬트 장르에 색다른 설정을 더해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며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다. 알 수 없는 고통에 시달리는 소년 ‘희준’을 둘러싼 인물들의 간절한 진심과 짙은 여운의 이야기, 흡인력 높은 배우들의 열연으로 관객들을 매료한 ‘검은 수녀들’은 IPTV(KT Genie tv, SK Btv, LG U+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쿠팡플레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KT Skylife, 웹하드,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검은 수녀들’은 이번 극장 동시 IPTV 및 VOD 서비스를 통해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뿐만 아니라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에게도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하며 안방 극장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이다.

새로운 변신이 기대되는 배우들의 조합, 신선한 소재와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는 영화 ‘검은 수녀들’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며, 3월 4일(화)부터 극장 동시 IPTV & VOD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관객들에게 찾아갈 예정이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출처 NEW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