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오만추' 지상렬, 이영자 플러팅에 합류? "묶는 게 예쁘니까"

첫 번째 데이트를 앞둔 그녀들의 마음은 어디로 향할까.


오늘(9일) 방송되는 '오래된 만남 추구'에서는 인연 여행의 첫 번째 데이트를 앞두고 여자들의 선택 시간이 다가온다.

지난주 '오만추' 멤버들은 조끼 색으로 랜덤 파트너를 정해 인연 여행을 시작했다. 울분 섞인 포효를 터뜨리며 촬영장을 박차고 나간 이영자는 피하고 싶었던 지상렬과 한 팀이 되어 짝피구를 하게 된다.

경기가 시작되자 승부욕에 눈빛이 변한 우희진과, 원하지 않았지만 팀이 된 이상 게임을 즐기기 시작한 이영자와 지상렬은 짝피구로 자연스레 동지애를 느끼며 새로운 면모를 발견하기도 한다.

여기에 파격적인 헤어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던 이영자에게 "묶는 게 예쁘다"라며 플러팅하기 시작하는 지상렬.

한편 한바탕 운동회를 마친 이들에게 첫 번째 정식 데이트가 시작된다.

여자의 선택에 달린 '인연 여행'을 앞두고 0표를 받은 바 있는 황동주는 "한쪽으로 몰릴 수도 있지 않을까?"라며 불안감에 휩싸인다.

특히 종잡을 수 없는 이영자는 자신을 향한 직진 로맨스를 보여주는 황동주와 고깃집 사장님인 이재황 사이에서 갈팡질팡한다. 과연 그녀의 첫 선택은 누가 될까.

여자들의 마음은 어디로 향할지 오늘(9일) 밤 9시 20분 KBS 2TV와 KBS Joy에서 방송되는 '오래된 만남 추구'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래된 만남 추구'는 LG U+tv 1번, Genie tv 41번, SK Btv 53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고,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오래된 만남 추구'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KBS Joy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