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저속노화 아이콘 신애라, 당황한 체지방 상태(애라원)

'테라피 하우스-애라원'이 신애라의 반전 매력이 담긴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오는 28일 방송될 채널A 신년 특집 파일럿 프로그램 '애라원'은 가속 노화 삶에 지친 이들이 테라피 하우스 ‘애라원’에 방문하여 맞춤형 클래스를 경험하는 국내 최초 테라피 리얼리티 프로그램. 프로그램을 이끌어갈 메인 MC로 저속 노화의 대표 아이콘인 신애라가 캐스팅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테라피 하우스 ‘애라원’의 공간과 일상을 엿볼 수 있는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돼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언제 죽느냐 보다 사는 날까지 건강하게 사는 게 중요하다”라는 신애라의 말과 함께 시작된 티저 영상은 테라피 하우스 속 원장 신애라의 모습을 보여준다. 티저 영상 속 신애라는 “젓가락 내려놔”, “그런데도 잠이 와?”라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도 “애라처럼 건강할 수 있는 방법을 우리 함께 찾아봅시다”라고 말하며 누구보다 슬로우 에이징 라이프에 진심인 열정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어 ‘저속 노화를 즐길 테라피 하우스를 소개합니다’라는 자막과 함께 베일에 감춰져 있던 테라피 하우스 ‘애라원’의 모습이 공개된다. 3끼 챙겨 먹고 3살 젊어지는 기적의 밥상 레시피가 소개될 주방에 이어 5분만 참아도 5살 젊어지는 운동법을 실천할 운동방, 7분만 투자해도 7살이 젊어지는 수면 루틴이 공개될 침실의 모습은 테라피 하우스에서 밤낮으로 펼쳐질 슬로우 에이징 비법들에 대한 궁금증을 수직 상승시킨다. 특히 원장 신애라도 엄지를 치켜 세우며 감탄하게 만든 ‘애라원’만의 특급 레시피는 과연 무엇일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상 말미에는 ‘애라원’의 총괄 책임자 신애라의 반전미가 공개된다. 체지방 측정기 앞에 선 신애라는 예상치 못한 결과에 당황한 표정을 지어 재미를 더한다. 모두를 놀라게 만든 신애라의 체지방 측정 결과는 어떠할지 첫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 시킨다.

한편, ‘애라원’에서 함께 힐링 테라피를 체험할 크루들의 모습도 공개됐다. 바로 개그맨 홍현희, 신기루와 모델 이현이. 테라피 하우스 ‘애라원’에서 신애라의 힐링 테라피를 함께 하는 모습이 짧게 공개되며 과연 이들의 역할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채널A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