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JYP 신인 보이그룹' 킥플립, '응 그래' 패기 넘치는 소년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보이그룹 킥플립(KickFlip)이 수록곡 '응 그래' 뮤직비디오 포토를 공개하고 정식 데뷔를 향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킥플립은 오는 1월 20일 첫 미니 앨범 'Flip it, Kick it!'(플립 잇, 킥 잇!)을 발매하고 데뷔한다. JYP는 지난 6일 공식 SNS 채널에 수록곡 '응 그래' 뮤직비디오와 멤버 프로필 이미지, 앨범 스케줄러를 공개한데 이어 7일 0시에는 '응 그래' 뮤직비디오 포토를 게재하고 일곱 멤버의 개성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사진 속 계훈-아마루-동화-주왕-민제-케이주-동현은 키치한 배경 속 자신감 넘치고 밝은 에너지를 뿜어냈다. 자유로운 무드를 다양한 포즈와 표정에 가득 담아냈고, 곡 '응 그래'에서 느껴지는 신예의 풋풋함과 패기를 다채롭게 보여주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수록곡 '응 그래'는 듣기 싫은 잔소리를 유쾌, 상쾌, 통쾌하게 받아치는 가사와 귀에 맴도는 비트가 인상적인 곡으로 '뻔한 잔소리 따위 신경 안 쓰고 내 갈 길 간다'는 메시지를 유머러스하게 표현했다. 해당 선공개 뮤직비디오는 일곱 멤버가 자유롭게 뛰놀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발산해 듣는 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더했고 7일 오전 기준 국내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4위에 오르는 등 흥미로운 신선함으로 K팝 팬들의 커다란 관심을 받고 있다.

JYP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신예 '킥플립'은 보드를 360도 회전 시키는 고난도 기술 용어를 차용해 팀명을 완성했고, 보드를 한 바퀴 돌려 앞으로 나아가듯 기존의 것에 얽매이지 않고 새롭게 활약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전한다.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을 합해 하나의 단단한 팀을 이루고 킥플립으로서 거침없이 뻗어나갈 전망이다.

한편 킥플립 첫 앨범 'Flip it, Kick it!'은 1월 20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같은 날 오후 7시 Mnet M2 데뷔쇼에 이어 오후 9시 데뷔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1월 25일부터 2월 2일까지 총 9일간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을 연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JYP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