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변기수, ‘KBS 연예대상’ 저격 “가수들만 챙기네”

개그맨 변기수가 ‘2024 KBS 연예대상’ 수상 결과에 불만을 제기했다.


21일 밤 변기수는 자신의 SNS에 ‘2024 KBS 연예대상’ 생방송 화면을 찍은 사진과 함께 “그래도 코미디언 한 명은 줄 수 있지 않나? 가수들만 챙기는 연예대상ㅜㅜ”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화면 속에는 쇼&버라이어티 부문 신인상 수상자 ‘싱크로유’ 에스파 카리나, ‘더 시즌즈’ 가수 지코가 무대에 올라 상을 받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리얼리티 부문 신인상은 ‘신상출시 편스토랑’ 배우 이상우, ‘살림하는 남자들’ 가수 박서진이 수상했다.

또한, 영예의 대상은 ‘불후의 명곡’, ‘신상출시 편스토랑’, ‘추석특집쇼 이찬원의 선물’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한 가수 이찬원이 차지했다. ‘싱크로유’ 방송인 유재석, ‘신상출시 편스토랑’ 배우 류수영,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인 전현무, ‘1박 2일’ 코요태 김종민이 함께 대상 후보에 올랐다.

‘개그콘서트’에서는 남현승·정태호가 ‘베스트 커플상’, 신윤승이 쇼&버라이어티 부문 최우수상, ‘심곡 파출소’ 코너가 베스트 아이디어상을 수상했다.

한편, 이날 ‘2024 KBS 연예대상’은 가수 겸 배우 이준, 가수 이영지, 이찬원이 MC를 맡았으며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변기수SN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