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구해줘! 홈즈’ 양세형, 박나래&양세찬 반대 이유? “조상님 볼 낯 없어져”

양세형이 박나래와 양세찬 사이를 반대한 이유를 밝혔다.


11월 28일 방송된 MBC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에서는 '박나래&양세형의 마카오 임장‘편이 펼쳐졌다.

박나래와 양세찬은 마카오에 함께 가서 집을 보러 다녔다. 두 사람은 아침식사을 함께 하면서 즐거운 대화를 나눴다.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MC들은 “대체 몇 끼를 먹는 거냐”라며 타박했다. 이미 그전에도 여러 가지를 먹은 두 사람은 “점심은 시작도 안 했다”라고 입을 모았다.

박나래는 “단 둘이 다녀도 재밌다”라고 말했다. 그러더니 문득 “단 둘이 밥먹은 적은 있나?”라고 말했다. 양세형은 “둘이서만 만나도 부담없는 사이 별로 없다”라고 말했다.

박나래는 “우린 동갑이고 이렇게 잘맞는 남사친 여사친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고개를 끄덕이는 양세형에게 박나래는 “그런데 왜 양세찬은 반대했냐”라고 질문했다.

양세형은 흠칫 하다가 “둘이 사귀다 헤어지면 ‘땐땐’해진다”라고 말했다. “연애 말고 결혼이면?”이라고 박나래가 말하자 양세형은 당황했다. “그럼 조상님과 ‘땐땐’해지는 거다”라는 양세형 답에 MC들은 크게 웃었다.

이날 방송은 김숙, 박나래, 양세형, 양세찬, 장동민, 주우재, 김대호 등이 패널로 등장했다.

재미와 실속, 주거에 대한 새로운 접근까지 폭 넓게 담아낼 색다른 예능 프로그램 MBC ‘구해줘 홈즈’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민정 | 사진출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