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문가비 아들, 정우성이 아빠?…소속사 "사실 확인 중" [공식입장]

배우 정우성이 모델 문가비 아들의 친부라는 설이 제기되자 소속사 측이 확인에 나섰다.


24일 정우성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측은 iMBC연예에 문가비 아들의 친부가 정우성이라는 보도와 관련해 "사실 관계를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앞서 이날 디스패치는 문가비가 지난 3월 낳은 아들의 친부가 정우성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문가비와 정우성은 지난 2022년 처음으로 만났고, 지난해 6월 문가비가 정우성의 아이를 임신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정우성 측은 매체에 "지난해 임신 소식을 들었고, 소중한 생명을 지키지고 했다"며 "아버지로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지원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가비는 지난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뒤늦은 출산 소식을 전한 바 있다. 그는 "소중한 무언가를 지키기 위해서는 꼭꼭 숨겨야 한다고 생각했다. 앞으로 수많은 질문을 받을 테지만, '축하한다'는 그 말 한마디면 충분하다. 이 작은 아이와 함께 한 걸음, 한 걸음 걸어가보겠다"고 전한 바 있다.

1989년생인 문가비는 온스타일 '겟잇뷰티'로 방송에 데뷔했다. 이후 '정글의 법칙'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 iMBC연예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