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사격 김예지, '로또 6/45' 황금손 출연 "일론 머스크도 극찬한 올해 최고의 스타"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가 11월 23일, 100명의 대국민 참관인단과 함께 특별한 추첨 생방송을 진행한다.


매주 로또‧연금 추첨 생방송은 일반인 신청자 중 20명을 선정해 생방송을 참관해 왔는데 이번 특별 생방송은 지난 6개월간 방청 경험이 없는 19세 이상의 일반인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의 참관인을 선정해 참여의 기회를 대폭 확대했다. 이번 공개방송은 실제 로또 추첨 현장을 확인하고 싶었던 일반 국민들에게 큰 관심을 받으며, 8대 1의 참관 신청 경쟁률로 큰 화제가 됐다.

초청된 참관인들은 추첨 방송 참관에 앞서 뇌과학자 장동선과 과학커뮤니케이터 궤도가 게스트로 출연한 토크쇼 '과학으로 풀어보는 로또 당첨의 모든 것' 방청 후, 추첨 준비과정부터 추첨 생방송까지의 모든 과정을 함께 한다.

특별한 추첨 현장에 황금손으로 초대된 스타는 2024 파리올림픽 사격 은메달리스트로 뛰어난 집중력과 시크한 매력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사격선수 김예지다. 글로벌 스포츠 스타로 떠오른 그녀는 올해 최고의 화제 인물로, 특히 테슬라 최고경영자 일론 머스크에게 공개적으로 샤라웃'(shout out·온라인에서 특정인을 언급하거나 칭찬한다는 뜻)을 받으며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스타성을 인정받은 김예지는 스포츠계를 넘어 다양한 분야에서도 큰 화제를 모았는데 특히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의 화보 촬영, 국내 최초 테슬라 앰배서더 선정 등으로 글로벌 인지도를 확장하며 다채로운 활약을 보여줬다.

세계적인 주목을 받으며 일약 스포츠 스타로 떠오른 김예지는 사격뿐만 아니라 선행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전 세계 소외된 어린이들의 건강과 교육을 위한 캠페인에 참여 및 기금을 전달했으며, 대중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독거노인 지원 사업에 후원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로또 ‘황금손’ 출연을 앞두고 김예지는 “선행을 시작한 이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부분들이 많다는 것을 실감했다. 앞으로 더 많은 사람이 선행에 동참한다면, 사회가 조금 더 행복해질 것이라고 믿는다”라며 따뜻한 메시지를 전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지원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대국민 특별 생방송으로 마련한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사격선수 김예지와의 행복한 만남! 11월 23일 토요일 저녁 8시 3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자체 유튜브 채널 '알아볼권리'를 통해 추첨 과정이 담긴 리허설과 본방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황금손 추첨 후기도 만나볼 수 있다. '연금복권 720+' 리허설 역시 유튜브 채널 '알아볼권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또와 연금복권 추첨 라이브를 만나러 가는 길, 유튜브 채널 '알아볼권리'와 MBC Life와 함께.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