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주간아' 클라씨, '랜플댄' 실수 연발 "분량 위해 일부러 틀린 것"

2년 만에 몽환적이고 중독성 있는 신곡 'Psycho and Beautiful'로 돌아온 클라씨(CLASS:y)가 '주간아이돌'에 출연한다.


20일 오후 6시 20분 MBC M에서 방송하는 '주간아이돌'에서는 세 번째 미니앨범 'LOVE XX'로 돌아온 클라씨가 그동안 갈고닦은 예능감을 뽐낸다.

이날 멤버들은 클라씨의 곡으로 채운 첫 '랜덤 플레이 댄스'에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임한다. 그러나, 1라운드가 시작되고 클라씨는 버퍼링에 이어, 단체로 대형을 헷갈리는 사태까지 벌어지고 마는데. 2MC가 실수를 지적하자, 형서는 “분량을 위해 일부러 틀린 것”이라며 응수한다고. 과연 클라씨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랜덤 플레이 댄스' 성공을 거머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어서 클라씨는 2MC와 함께 두 팀으로 나뉘어 노래 대결을 펼치는 코너 '매치 업! 주간 노래방'에서 역대급 무대를 선보인다. 대결 곡으로는 박봄의 'You And I', (여자)아이들의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 보아의 'No.1', 키스 오브 라이프의 'Midas Touch' 등 시대를 대표하는 명곡들이 나오는데.

이에 클라씨는 완벽한 보컬은 물론, 곡 맞춤형 퍼포먼스까지 선보이며 만능돌로서의 명성을 입증한다. 게다가 클라씨는 앙코르 무대까지 펼치며, 고공 텐션으로 마지막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는 후문이다.

클라씨의 좌충우돌 '랜덤 플레이 댄스'와 박빙의 승부를 펼친 '매치 업! 주간 노래방'은 11월 20일 수요일 오후 6시 2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에서 공개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