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10기 정숙, 어마어마한 집안 내력 “가슴 사이즈 할머니 G, 엄마 H” (나솔사계)

‘나는 솔로’ 10기 정숙이 남다른 집안 내력에 대해 밝혔다.


14일(목) 방송된 SBS Plus·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 87회 돌싱 특집에서 솔로남녀들이 경상북도 영주 ‘무섬마을’에서 첫 만남을 갖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10기 정숙이 등장하자, 10기 영숙이 “왜 이렇게 회춘했어?”라며 반겼다. 10기 정숙은 “조금 당기고 난리 쳤잖아”라며 성형 시술 사실을 솔직히 고백했다. 또한, 그는 최근 성형수술을 한 10기 영숙에게 “멀리서 보니까 모르겠더라. 네 목소리 듣고 알았다”라며 달라진 외모에 대해 칭찬했다.


10기 영숙은 10기 정숙의 가슴을 보며 “왜 더 커졌어?”라고 물었다. 10기 정숙은 “원래 컸어. 줄였는데도 이 정도야. 집안 자체가 그래. 울 엄마가 H, 할머니 G, 작은이모 F, 큰이모 E”라며 가족들의 가슴 사이즈를 줄줄이 공개했다. 이어 “우리 목욕탕 가잖아? 다 시선 집중이야!”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나는 SOLO’ 스핀오프 예능 ‘나솔사계’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SBS Plus, ENA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