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쇼챔' 파우, 선공개곡 '선셋' 통해 전한 팬사랑…특별 무대 선사

그룹 파우(POW)가 두 번째 EP 앨범의 선공개곡 'Sunset'을 음악방송에서 처음 공개했다.


파우(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9일 오후 5시 방송된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 출연, 두 번째 EP 앨범 선공개곡 'Sunset'(선셋)으로 무대를 꾸몄다.

이날 파우는 도입부부터 감미로운 음색을 자랑, 가을의 정서가 느껴지는 멜로디와 보컬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파우는 5인 5색 음색을 통해 강력한 흡인력을 발휘했고, 섬세한 감성이 깃든 노래로 따스한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쇼! 챔피언'에서 'Sunset' 무대를 처음 선보이는 만큼, 파우는 부드러운 눈빛과 풍부한 감정 표현으로 팬들을 향한 사랑을 표현했다. 멤버들은 단단한 보컬로 변함없는 사랑을 그려내는가 하면, 보는 이들에게 잔잔한 힐링 역시 안겼다.

파우의 매력적인 보컬 색깔을 엿볼 수 있는 'Sunset'은 긴 공백기 동안 기다려준 팬들에 대한 사랑과 그리움을 그려낸 파우의 첫 자작곡이다. 멤버 요치가 전체 작곡 및 편곡에 참여했으며, 멤버 전원이 함께 작사에 참여하며 의미를 더했다.

특히 'Sunset'은 발매 당시 태국 및 이탈리아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미국과 일본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도 이름을 올리는 등 글로벌한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선공개곡으로 음악적 상승세를 보여준 파우는 오는 21일 두 번째 EP 앨범을 발매한다. 파우는 약 9개월 만에 가요계로 컴백, 'Sunset'을 잇는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일 전망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