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동상이몽2' 은지원, 젝키 막내 장수원 과거 연애사 폭로? "연상 진짜 싫어해"

은지원이 멤버 장수원의 과거 연애사에 대해 폭로(?) 했다.


2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장수원♥지상은 부부가 NEW 운명부부로 합류한 가운데 그들을 지원하기 위해 은지원이 스페셜 MC로 등장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은지원은 출연 이유에 대해 "(장수원이) 어떻게 사는지 궁금했다. 저희가 살갑게 매일 같이 연락하고 지내는 사이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장수원은 "28년 수발했으면 한 번쯤 나와줄 만하지 않나"라고 시비(?) 걸었다.

은지원은 "얘는 모두가 오해 살 이야기를 한다. 니가 뭘 했는데 그러냐. 밤에 전화해서 술먹자한거 밖게 없는데 그게 수발인거냐. 와서 본인이 더 재밌게 노는게 수발인거냐"라고 버럭해 웃음을 자아냈다.

MC 서장훈은 "은지원 씨가 장수원 씨의 결혼 소식에 충격을 받았다고 하더라"라고 말하자, 은지원은 머뭇거리며 "결혼해서 잘 사는데 옛날 얘기하기 그렇지만, 결혼 소식에 충격 받은게 아니었다"라고 말을 꺼냈다.

이어 은지원은 "수원씨는 연하를 선호하는 사람이었다. 근데 수원이가 연상이랑 결혼을 한다니까 놀란거다. (연상을) 진짜 싫어했다. 거부했었다. 연애 대상에 (연상이) 포함되지 않았다"라고 폭로해 장수원을 당황케 했다.

iMBC연예 차혜린 | 사진출처 S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