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사카구치 켄타로→홍종현 '사랑 후에', 포스터 촬영 스케치 영상 공개

9월 27일(금) 첫 공개를 앞둔 쿠팡플레이 시리즈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이 포스터 촬영 스케치 영상을 공개했다.


'사랑 후에 오는 것들'(감독: 문현성ㅣ출연: 이세영, 사카구치 켄타로, 홍종현, 나카무라 안ㅣ제공: 쿠팡플레이ㅣ제작: (주)실버라이닝스튜디오, CONTENTS SEVEN)은 운명 같던 사랑이 끝나고, 모든 것을 잊은 여자 ‘홍’과 후회로 가득한 남자 ‘준고’의 사랑 후 이야기를 그린 감성 멜로드라마.

이번 영상은 서정적인 감성의 내러티브와 아름다운 비주얼로 화제를 모으는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의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를 담았다. 햇빛이 따스했던 어느 날, 이세영, 사카구치 켄타로, 홍종현, 나카무라 안은 다시 한 번 작품 속 인물로 섬세한 감정 연기를 펼쳐 보인다.

손을 잡고 있지만 더는 서로를 보지 않는 ‘홍’과 ‘준고’, 그런 ‘홍’과 ‘준고’를 각각 바라보는 ‘민준’과 ‘칸나’의 엇갈린 시선은 앞으로 펼쳐질 네 사람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포스터 촬영 후 서로 즐거워하는 이세영과 사카구치 켄타로의 귀엽고 알콩달콩한 모습까지 담겨있어 이들의 멜로 케미를 기다리는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완벽하게 충족시킨다.

포스터 촬영 스케치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은 9월 27일(금)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첫 공개된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쿠팡플레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