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신인 맞아?"…'테디 걸그룹' 미야오, 음방 씹어먹어

그룹 MEOVV(수인, 가원, 안나, 나린, 엘라)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MEOVV(미야오)가 데뷔 싱글 타이틀곡 'MEOW'(미야오) 퍼포먼스를 펼쳤다.

멤버들은 핑크 컬러로 톤을 맞춘 스포티한 착장과 함께 무대에 등장, 힙하면서도 사랑스러운 MEOVV(미야오)만의 매력을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음악 방송 활동 3주차를 맞이해 더욱 물 오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6일 데뷔 타이틀 싱글 'MEOW'를 발매한 MEOVV(미야오)는 등장과 함께 폭발적인 화제성을 입증했고, 각종 지표에서 놀라운 성과를 거두며 데뷔 첫 활동을 성공적으로 이어가는 중이다.

'MEOW' 뮤직비디오와 음악 방송 무대, 안무 연습 영상 등 모든 콘텐츠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상위권에 랭크되는 것은 물론, 퍼포먼스 공개와 더불어 탄력을 받은 'MEOW' 음원 순위 역시 국내 음원 사이트에서 일제히 차트인하며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섯 멤버 모두 뚜렷한 개성과 확실한 실력으로 눈도장을 찍었으며, 자체 소통 앱 'churrrrr'(츄르)를 통해 적극적으로 국내외 팬들과 교류하는 등 글로벌 아티스트로 발돋움하고 있다.

한편, MEOVV(미야오)는 앞으로도 'MEOW'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S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