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제베원 성한빈 "'로드무비'→'인썸니아' 안무 무대 최초 공개"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성한빈이 공연을 앞두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22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KSPO DOME)에서 제로베이스원(ZB1 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 첫 번째 월드투어 '타임리스 월드(TIMELESS WORLD)' 서울 콘서트 '2024 ZEROBASEONE THE FIRST TOUR [TIMELESS WORLD] IN SEOUL'이 개최됐다.

이날 본 공연에 앞서 진행된 밋앤그릿에서 성한빈은 "우리 노래 중 ‘로드무비’ ‘인썸니아’ 등 안무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는 시간도 있고, ‘보이즈 플래닛’ 때의 곡을 제로베이스원 버전으로 최초 공개하는 무대도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리겠다"고 자신했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서울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태국 방콕, 필리핀 마닐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마카오, 일본 아이치, 가나가와 등 총 8개 지역에서 14회 공연을 진행한다. 제로베이스원이 해외투어에 나서는 것은 데뷔 1년 만에 이번이 처음이다. 이들은 앞서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과 일본 K-아레나 요코하마 등에서 팬콘서트를 개최한 바 있다.

공연장 주변에 초대형 발광다이오드(LED) 영상 타워를 설치하고 팬 체험 공간을 마련하는 등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소속사 측은 "글로벌 제로즈(공식 팬덤명)와 호흡하고자 첫 투어의 규모를 최대로 키웠다"며 "3일간 진행되는 서울 공연도 모두 매진됐다"고 밝혔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웨이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