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조인성, ‘베테랑2’ 정해인 캐스팅 도움…관객과의 대화 출격

5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베테랑2’​가 관객과의 대화 이벤트를 개최한다.


연일 폭발적인 입소문으로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영화 ‘베테랑2’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바로 ‘모가디슈’, ‘밀수’​로 류승완 감독의 페르소나로 거듭난 배우 조인성이 ‘베테랑2’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액션 베테랑 관객과의 대화’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김영진 영화 평론가의 진행 아래 조인성, 류승완 감독이 참여해 영화 상영 후 관객과의 대화를 이어갈 예정이다. 앞서 조인성은 ‘베테랑2’에 정해인이 합류하는 데에 도움을 준 미담이 알려져 온라인상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매 작품마다 기억에 남는 액션씬을 선사해온 배우 조인성이 본 ‘베테랑2’의 액션 연출과 배우들의 연기, 비하인드 스토리는 관객과의 대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베테랑2’는 관객과의 대화 행사뿐만 아니라 코미디언 김경식이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경식씨네’에 지난 20일(금) 황정민, 정해인이 출연해 영화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좀 더 자세히 밝히며 또 다른 재미를 전했다. 채널 최초로 배우들이 직접 출연해 영화 팬들이 궁금해하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 황정민, 정해인의 ‘경식씨네’ 인터뷰는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액션 범죄 수사극 ‘베테랑2’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iMBC연예 DB | 사진출처 CJ ENM, ㈜외유내강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