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세븐틴 정한, 9월 26일 군입대…멤버 중 첫 번째 [전문]

그룹 세븐틴 정한이 군에 입대한다.


12일 세븐틴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 "정한이 오는 9월 26일부터 병역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소속사 측은 "미리 공지드린 것처럼 미니 12집 활동 및 월드투어 일정에는 참여할 수 없게 되었으나, 사전에 준비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계속 팬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이라고도 전했다.

정한의 복무 시작일 및 훈련소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행사는 없다. 소속사 측은 팬들을 향해 "대체 복무 근무지 방문은 삼가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이로써 정한은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승관, 버논, 디노, 도겸) 멤버 중 첫 번째로 입대하게 됐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0월~12월 미국 5개 도시와 일본 4개 도시에서 월드투어 '세븐틴 [라이트 히어] 월드 투어'로 전세계 팬들을 만난다.

[이하 세븐틴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세븐틴 멤버 정한이 오는 9월 26일부터 병역의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미리 공지드린 것처럼 미니 12집 활동 및 월드투어 일정에는 참여할 수 없게 되었으나, 사전에 준비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계속 팬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입니다.

복무 시작일 및 훈련소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행사는 없으며, 대체 복무 근무지 방문은 삼가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정한을 향한 마음은 위버스를 통해 남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정한이 병역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캐럿 여러분의 지속적인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당사도 정한을 지속적으로 지원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 iMBC연예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