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푸바오 향한 韓 사랑 '안녕, 할부지' 박스오피스 1위로 올렸다!

개봉 이틀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안녕, 할부지'가 팬들의 성원과 함께 올가을 극장가 흥행 신드롬을 예고한다. [출연: 푸바오, 아이바오, 러바오, 루이바오, 후이바오, 강철원 주키퍼, 송영관 주키퍼, 오승희 주키퍼┃감독: 심형준, 토마스 고┃제작: ㈜에이컴즈, 에버랜드리조트┃배급: ㈜바른손이앤에이┃개봉: 2024년 9월 4일]


2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한 영화 '안녕, 할부지'가 본격적인 흥행바오 신드롬에 시동을 켰다. 개봉 첫 주 무대인사, GV, 팬들을 위해 준비한 각종 상영회 등이 빠른 속도로 매진 행렬을 이어 가고 있다. 영화 '안녕, 할부지'는 선물로 찾아온 만남과 예정된 이별, 헤어짐을 알기에 매 순간 진심이었던 푸바오와 주키퍼들의 이야기.

영화 '안녕, 할부지'의 흥행 열기는 일찌감치 화제를 모았다. 동시기 개봉작 예매율 1위에 등극한 것은 물론 '베테랑2'에 이어 전체 예매율 2위를 기록하며 바오패밀리 최초의 영화다운 위력을 보여주었다. 특히, 개봉과 동시에 쟁쟁한 국내외 화제작들을 모두 제치고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해 9월 극장가에 흥행바오 신드롬을 기대케 한다.

이러한 신드롬의 배경에는 바오패밀리를 향한 팬들의 뜨거운 사랑이 있다. 일찍이 매진이 된 무대인사는 바오패밀리를 대신해 팬들과 소통에 나서는 주키퍼들을 만날 수 있어, 팬들에게 열띤 반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매진 행렬은 여느 한국 영화 무대인사와 견줄 만한 인기로, '안녕, 할부지'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추석 극장가까지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추가 준비하고 있다.

여기에, 부산의 CGV센텀시티에서는 푸바오의 생일시에 맞춘 21:49 상영 회차가 순식간에 매진되었다. CGV센텀시티에서만 진행하고 있는 압인 스탬프 이벤트는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명하듯, 관객들의 열띤 참여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팬들이 리멤버푸바오관을 직접 꾸며 포토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국내 최초 멀티플렉스 1호점 CGV강변에서는 한국에서 태어난 최초의 자이언트 판다 푸바오와 바오패밀리의 영화 데뷔를 축하하는 컨셉으로 극장을 꾸몄다. 이렇듯, 전국 방방곡곡 팬들의 뜨거운 열기는 '안녕, 할부지'를 관람하기 위한 예비 관객들의 발걸음을 극장으로 향하게 하고 있으며, 올가을 극장가 흥행 다크호스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올가을 극장가에 새로운 흥행바오 신드롬을 일으킬 영화 '안녕, 할부지'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상영중이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출처 ㈜바른손이앤에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