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신화 이민우 "'파묘' 무속인, 3년안에 결혼한다고…팬과 결혼 가능성도 有" (컬투쇼)

신화 이민우가 팬과의 결혼을 언급했다.


6일(금)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신화 이민우, 솔비가 출연했다.

이날 DJ 김태균은 "이민우가 영화 '파묘' 자문을 해주신 무속인을 만났는데 무슨 이야기해 줬냐"라고 묻자, 이민우는 "3년 안에 결혼할 거라고 이야기해 주고, 10년 뒤 고비가 올 거라고 말해줬다"라고 답했다.

이런 거 자주 보냐는 물음에 이민우는 "자주는 안 보는데 결혼 쪽 관심을 가져볼까 했는데 3년 안에 한다니 언젠가 할 것 같다. 잘 믿지는 않는다"라고 덤덤하게 답했다.

솔비는 "민우 오빠가 누구 만나고 싶다고 사랑하고 싶다고 하는데 어떤 스타일의 여성을 좋아하냐"라고 물었고, 이민우는 "나는 말을 예쁘게 하고 현명한 사람. 나를 잘 리드할 수 있는 사람이면 좋겠다"라고 답했다.

이어 이민우는 "지금은 아직 여자친구가 신화창조다. 농담 아니고 여자친구 없다"라며 "팬이랑 결혼하는 이런 상상도 잠깐 해봤다. 가능성은 열려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 후 김태균은 솔비에게 "점 같은 거 보냐"라고 묻자, 솔비는 "나는 잘 안 보는데 내가 타로를 좀 본다. 가끔 지인들 봐주고 한다. 나는 연애 고민, 재테크 고민, 배신자 찾아내기 등 본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곽범은 "숙청하려고 찾아내냐"라고 물었고, 솔비는 "찾아낸다. 인상착의 딱 나와서 신기할 때가 있다"라며 "찾아낸 적도 있다. 그림을 보면서 스토리텔링으로 해석해서 찾는다"라고 전했다.

'두시탈출 컬투쇼'는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SBS 파워FM에서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SBS 고릴라'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 iMBC연예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