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김종민 여자친구는 11세 연하…"2년 째 열애 중, 결혼 생각 있어"

그룹 코요태 김종민이 나이 11세 연하 여자친구와 2년째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최근 김종민은 유튜브 채널 '찹찹'에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의 여자친구를 최초 공개했다.

이날 영상에서 김희철은 김종민의 여자친구와 만난 적이 있다며 "우리 회사 대표와 선술집에서 술을 먹고 있는데, 그 직원분이 종민이 형 옆에 와 있다고 해서 형을 보러 인사하러 갔다. 옆에 여성 분이 계시는 거다. 여자친구라길래 비밀을 지켜주기로 약속했다. 그 후 형이 계산을 하고 갔다"고 미담을 방출했다.

김종민은 여자친구와 만난 지 2년이 됐다고. "일단 나를 아기 보듯이 귀여워해준다. 나이 11세 연하"라고 소개했다. 김희철은 "형수님이 엄청 지적이시다. 굉장히 기품이 있으시다"고 김종민의 여자친구를 만난 소감을 전했다.

앞서 김종민은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여자친구와의 열애 사실을 간접적으로 밝혀온 바 있다.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나 오늘 라베했어'에 출연한 김종민은 "여자친구와 결혼할 의향이 있냐"는 질문에 "무조건 사랑은 결혼을 전제로 한다"고도 밝혔다.

김희철은 김종민에게 "결혼 생각이 있냐" 물었고, 김종민은 "날짜를 잡고 그런 건 아니다. 마음은 누구나 다 있다"고 이야기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제공 찹찹 유튜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