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손흥민 "게임 현질, 부모님 허락 이제 안 받아" [소셜in]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토트넘)이 '살롱드립'에 출연한다.


28일 TEO 유튜브 채널 '살롱드립'에는 오상욱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영상 말미에 다음 회차 손흥민의 출연 분량을 선공개했다.

이날 영상에는 배우 공유의 추천을 받아 '살롱드립'에 출연한 손흥민의 모습이 그려졌다. MC 장도연은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 선수"라며 손흥민을 소개했다.

이어 손흥민은 '게임 현질 해본 적 있냐'는 장도연의 물음에 "많다. 게임은 현질이다. 이제는 허락받고 하진 않는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장도연이 "옆에 있는 사람이 부둥부둥하고 싶어 할 것 같다"고 손흥민의 인상을 이야기하자 "나 지금 카리스마 있다고 생각하고 있는데"라고 웃었다.

손흥민은 팬서비스도 언급했다. "경기 중에도 늘 살피더라"는 장도연의 물음에 손흥민은 "그건 상대 수비수가 어딨는 지 살피는 거다. 팬분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건 아니"라고 웃으며 부인했다.

장도연이 장난스럽게 화를 내는 손흥민의 모습을 지적하자 손흥민은 "성낸 건 아니고, 좀 더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티키타카 케미를 뽐냈다.

한편 손흥민이 출연하는 '살롱드립2'는 오는 9월 3일 오후 6시에 TEO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TEO 유튜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