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신인가수' 조정석 "청계산댕이레코즈 정체? 30일 넷플릭스서 확인 바람"

'신인가수 조정석'의 조정석이 유튜버 '청계산댕이레코즈'라는 루머에 대해 입을 열었다.


27일 오후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넷플릭스 새 예능 프로그램 '신인가수 조정석'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양정우 PD, 이정원 PD, 조정석, 정상훈, 문상훈이 참석했다.

'신인가수 조정석'은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는 '음악에 진심'인 20년 차 배우 조정석의 신인 가수 데뷔 프로젝트다. tvN 예능 '알쓸신잡', '꽃보다 청춘' 등을 연출한 양정우 PD와 조정석 그리고 넷플릭스가 의기투합했다.

이날 조정석은 "'청계산댕이레코즈'가 저라는 말을 많이 들어왔다"라며 "이제는 밝힐 때가 온 것 같다. 다들 모르는 척해주시지"라고 말을 흐렸다.

이어 "저는 끝까지 세상의 선입견과 편견에 맞서 싸우고 싶다. 이제는 혼자만의 싸움이 아니다. 또 다른 자아와 진지하게 상의하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덧붙여 "청계산댕이레코즈의 진짜 정체는 바로 8월 30일 금요일 오후 4시 넷플릭스 새 예능 '신인가수 조정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해 또 한 번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신인가수 조정석'은 오는 30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 iMBC 장호연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