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구해줘! 홈즈’ 양세형, 박나래♥양세찬 허락! “동상아! 잘 만나보렴”

양세형이 박나래 어머니가 만들어준 식혜 한 컵에 기분이 좋아졌다.


8월 22일 방송된 MBC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에서는 ‘여름특집 임장여행’ 2탄이 펼쳐졌다.

박나래는 양세형과 앙세찬 형제에게 닭볶음탕과 동동주를 실컷 먹였다. 그러고도 부족해 차에 타자 “어머니가 3일 전부터 만든 식혜”라며 옥수수와 함께 건넸다.

양세형은 이미 동동주에 취기가 오른 모습이었다. 기분이 좋아진 양세형과 양세찬은 목포 사투리로 대화를 시작했다.

듣던 김숙은 “목포 사람이 들으면 웃기죠?”라고 말했다. 박나래는 “너무너무”라며 웃었다.

양세형은 박나래의 어머니가 만든 식혜 맛을 보자 더욱 기분이 좋아졌다. 그는 “동상아! 박나래 잘 만나보거라”라고 해 양세찬을 크게 당황시켰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나래, 양세형, 양세찬이 한팀으로, 김숙, 김대호, 주우재가 한팀으로 임장 여행을 떠났다. 그밖에 김숙, 박나래, 양세형, 양세찬, 장동민, 주우재, 김대호 등이 패널로 등장했다.

재미와 실속, 주거에 대한 새로운 접근까지 폭 넓게 담아낼 색다른 예능 프로그램 MBC ‘구해줘 홈즈’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