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스트레이키즈 방찬 "우리만의 색 칠해진 'ATE'"

그룹 스트레이키즈(Stray Kids)가 당찬 포부로 돌아왔다.


1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스트레이키즈(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 )의 새 미니 앨범 'ATE'(에이트)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신보 'ATE'는 미국 빌보드 '빌보드 200' 통산 네 번째 1위에 빛나는 앨범 '樂-STAR'(락스타) 이후 약 8개월 만의 작품이다.

이날 방찬은 "2024년 첫 컴백작이다. 우리만의 색이 칠해진 만큼 정말 열심히 준비했으니, 즐겨 들어주시길 바란다. 활동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인사했다.

타이틀곡 'Chk Chk Boom'(칙칙붐)은 라틴 스타일의 힙합 리듬,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스트레이 키즈의 새 뮤직 테이스트를 담았다. 여유롭지만 약하지는 않은, 절제와 껄렁이는 맛이 있는 곡이라고. 뮤비 티저에는 세계적인 배우이자 스테이이기도 한 라이언 레이놀즈(Ryan Reynolds)가 등장해 뜨거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외에도 'MOUNTAINS'(마운틴스), 'JJAM'(쨈), 'I Like It'(아이 라이크 잇), 'Runners'(러너스), '또 다시 밤', 'Stray Kids', 'Chk Chk Boom (Festival Ver.)'(칙칙붐 (페스티벌 버전))까지 총 8곡이 실렸다.

스트레이 키즈의 맛깔난 새 작품 'ATE'와 타이틀곡 'Chk Chk Boom'은 7월 19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정식 발매된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JYP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