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나솔’ 21기 영철, 순자와 손까지 잡았는데 마음 돌변? “생각 중”

“의미 부여 엄청 할 텐데”


'나는 SOLO(나는 솔로)’ 21기가 대격변 러브라인에 휩싸인다.

17일(수) 방송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가 첫 데이트 선택 후 흔들리는 ‘솔로나라 21번지’의 로맨스를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순자는 영철과 다정하게 산책을 하던 중, “(다음 데이트에서) 누구 찍을 건데요?”라고 돌발 질문을 던진다. 앞서 ‘첫 데이트’에서 순자에게 자상한 매력을 발산하며 적극적이었던 영철은 순간 ‘멈칫’ 하더니, “생각 중”이라고 답한다. 전과 다른 기류를 보이는 영철의 태도에 당황한 순자는 “아, 나는 아니고?”라고 되묻는다. 직후, 순자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영철님의) 마음을 모르겠다”면서 답답함을 토로한다.

그런가 하면, 현숙은 “나 혼자 남겨두고 다 산책 나갔어~”라고 영호에게 ‘치명 앙탈’을 부린다. 이에 영호는 현숙과 둘만의 산책길에 나서고, “근데 갑자기 다 나갔냐?”라고 다시 묻는다. 현숙은 귀엽게 고개를 끄덕이면서 애교 공격을 퍼붓는다.

잠시 후, 제작진은 “랜덤 데이트 선택, 지금 시작하겠다”라고 알린다. 하늘이 점지해 주는 이번 ‘랜덤 데이트’에서 솔로남녀는 똑같이 생긴 푸른 상자를 앞에 두고 고민에 빠진다. 이후, 상자 선택을 마친 솔로남녀는 데이트 복장으로 환복한 뒤, 설레는 발걸음을 옮긴다. 특히 고운 한복을 입거나, 우아한 드레스를 차려입은 솔로녀들의 모습이 살짝 포착돼, 과연 어떤 이색 데이트가 펼쳐지는 것인지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나아가, 3MC는 ‘랜덤 데이트’에서 매칭된 커플의 정체를 확인하더니, “우와~”라고 외쳐 호기심을 자극한다. 급기야 데프콘은 한 커플을 향해 “이제 서로 ‘의미 부여’를 엄청나게 할 텐데”라고 예언한다. 데프콘이 언급한 ‘의미 부여’ 커플이 누구일지 21기의 랜덤 데이트 매칭 결과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10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3.9%(전국 유료방송가구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2%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7월 1주차 ‘비드라마 TV-OTT 검색 반응 TOP10’에서 2위,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 1위를 휩쓸며 폭발적인 인기와 화제성을 입증했다.

‘솔로나라 21번지’의 대혼돈 로맨스는 17일(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제공 ENA, SBS Plu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