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신곡 제목?"…소녀시대 태연, 팬들 위한 깜짝 스포 [소셜in]

소녀시대 태연이 깜짝 스포를 했다.


13일(목) 태연 유튜브 채널 'TAEYEON Official'에는 '오늘 탱구가 대왕 스포 한단다 TAEYEON 태연 탱나무숲 EP.04 말할 수 없는 비밀'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태연이 말할 수 없는 비밀들에 관한 사연을 받고 해답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영상에서 태연은 "오늘은 친구부터 연인까지 서로 말할 수 없는 비밀들에 대한 사연을 받아봤다"라며 "내가 여러분의 비밀 친구가 되어서 비밀 이야기를 들려주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태연은 팬들의 비밀 사연을 읽고, 해결 방법을 전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마지막으로 나무에 걸려있는 팬의 편지를 발견했다. 태연은 "마지막 사연인가? 탱나무에 있다고?"라며 "누가 봐도 '이거다' 싶은 게 하나 여기 있는데"라며 편지를 읽었다.

편지를 읽은 태연은 "내가 소원(팬덤명) 세상에서 제일 많이 사랑하는 건 안 비밀!! 이번 탱나무숲도 함께해 줘서 고마워. 사랑해"라며 노트 뒤에 답장을 보냈다.

이어 태연은 "내가 비밀 하나 말할 게 있는데 나의 퍼스널 컬러가"라며 종이에 적었으나 보여주진 않았다.

태연은 "아니야. 태연은 이랬는데 반전이 있는 게 뭐 없을까"라며 고민하다, 그는 "다음 신곡 제목이"라며 신곡 제목을 밝혀 스태프들을 당황 시켰다. 신곡 제목은 영상에서 모자이크 됐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 'TAEYEON Official' 유튜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