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런닝맨' 황희찬 "김종국 축구 실력? 생각보다는 잘하시더라" 평가

황희찬이 런닝맨 멤버들의 풋살 실력을 평가했다.


9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제 3회 런닝 풋살컵' 편으로 진행된 가운데 축구선수 황희찬이 등장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황희찬의 등장에 양세찬은 "좋은 냄새나"라고 말했고 김종국을 비롯한 유재석, 지석진은 황희찬을 보고 "몸 진짜 좋다"라고 감탄했다.

유재석은 황희찬에게 "한 번 돌아주실 수 있나"라며 황희찬의 코디를 칭찬했다. 이에 송지효는 "내 스타일이야"라고 큰 소리쳐 웃음을 자아냈다.

황희찬에게 '런닝 풋살컵'을 봤냐고 묻자, 황희찬은 "풋살을 한다고 해서 봤는데 재밌게 봤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멤버들의 풋살 순위를 묻자 "(유재석) 감독님과 지석진이 제일.."이라며 최하위로 뽑았다.

이어 "하하 형님이 그 다음 순위다. 축구를 아예 안 해보신 느낌은 아닌 것 같다"라고 말했고 "(송지효는) 되게 잘하셨다. 축구에서 제일 중요한 골을 많이 넣었지 않나. (양세찬은) 어렸을 때 축구를 많이 해보신 것 같았다"라고 말했다.

대망의 김종국에 대해서는 "일단 설명이 길 수도 있는데, 연예계에서 축구 잘하기로 유명했지 않냐. 방송에서 나올 때마다 다른 분들이 잘 못하신다고 해서 '못하시는 구나' 생각했는데 이번에 보고 생각보다 잘하신 것 같다"라고 평가했다.

iMBC연예 차혜린 | 사진제공=S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