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이찬혁-이수현 동화 속 캐릭터 같네…AKMU표 러브송 탄생 예감

AKMU가 미니 3집 무드 포스터를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SNS에 'AKMU - [LOVE EPISODE] MOOD POSTER'를 게재했다. 베일에 싸여 있는 새 앨범의 분위기를 이찬혁, 이수현의 초상과 함께 녹여낸 이미지다.

AKMU는 부드러운 수채화 질감의 스트라이프 배경에 나란히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사랑스러운 프릴 레이스, 파스텔 톤 와이드 팬츠, 꽃 브로치 액세서리 등 스타일링이 마치 동화 속 캐릭터를 연상케 한다.

앞서 YG 측은 이번 앨범에 관해 누구나 담백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사랑 이야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던 터. 두 사람의 차분한 표정과 눈빛은 한층 성숙한 메시지로 완성될 AKMU표 러브 송의 탄생을 예감케 하는 지점이다.

한편, AKMU는 오는 6월 3일 세 번째 미니 앨범 [LOVE EPISODE]를 발매한다. 지난 2017년 여름을 청량하게 물들였던 [SUMMER EPISODE], 2021년 철학적 사유가 담긴 [NEXT EPISODE] 모두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끌어낸 바 있어 시리즈의 세 번째 챕터를 장식할 이번 앨범에 관심이 쏠린다.

또한, AKMU는 최근 공식 팬덤명 'AKKADEMY' 공표에 이어 오는 6월 15·16일 양일간 서울 단독 콘서트 [10VE] 개최 소식을 전하는 등 데뷔 10주년 기념 프로젝트를 본격 가동 중이다. 또 오는 8월에는 일본 최대 음악 페스티벌인 '서머소닉 2024'에 출격해 글로벌 저변 확장에 나선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제공 : YG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