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주간아이돌' 판타지 보이즈, 우석몰이→딥 토크까지!

판타지 보이즈가 '주간아이돌'에서 찰떡 케미로 숨겨왔던 예능감을 발산한다.


5월8일(수) 오후 6시 20분 MBC M '주간아이돌'에서는 판타지 보이즈가 출연한다. 첫사랑의 감정을 담은 미니 3집 'MAKE SUNSHINE'으로 돌아온 판타지 보이즈는 '주간아이돌'에서 비글미 넘치는 매력을 보여준다.

판타지 보이즈는 '숏톡! 내가 뉴규?'에서 형아즈, 동생즈로 나뉘어 릴레이 N문 N답을 진행한다. 이 코너에서 판타지 보이지는 멤버 간의 찰떡 케미를 자랑한다. 또한 우석 몰이에 모두 동참해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질문 중 '조용히 좀 해줬으면 하는 멤버는?'이란 질문에 멤버들은 한 마음으로 우석을 외치고, 우석 몰이에 열을 올린다. 게다가, 규래는 '형아즈에게 건의하고 싶은 사항은?'이란 질문에 동생즈 라인에 서 있던 우석을 보고, “우석이 형 조용히 해!”라고 외치며 우석 몰이에 동참한다.

이외에도 '속옷까지 빌려줄 수 있는 멤버', '내가 여자라면 사귈 것 같은 멤버' 등 '숏톡! 내가 뉴규?'에서만 공개되는 문답을 통해 판타지 보이즈의 포텐 터지는 케미를 엿볼 수 있다.

이어 댄스 문제를 맞히는 코너 'Catch Up! 말작가'에서는 판타지 보이즈의 댄스 담당 김규래가 맹활약을 펼친다. 규래는 말작가의 심오한 댄스 세계가 담긴 동작을 보고 정답을 맞히며 타고난 안무 독심술을 자랑하고, 멤버들은 말작가의 문제 댄스에 칼각 퍼포먼스로 화답하며 완벽한 댄스를 선보인다.

판타지 보이즈의 다양한 매력은 5월 15일 (수) 오후 6시 20분 MBC M, 밤 12시 MBC every1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