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유재석,‘박진주 버전 ’음~’에 당황 “제니가 놀라겠다” ‘놀면?’

유재석이 박진주의 실력에 놀랐다.


5월 1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놀며 축제’ 편이 펼쳐졌다.

유재석은 “둘이 뭘 해봐라”라며 주우재와 박진주에게 무대를 요청했다. 두 사람은 함께 연습하다가 유재석과 하하의 점검을 받았다.

유재석은 “듀엣이 쉽지 않네”라고 하다가 지코와 제니가 함께한 ‘SPOT’을 떠올렸다. 제니는 선그라스를 끼고 연습하다가 비음이 잔뜩 낀 “음~”으로 자신감을 얻었다.

유재석은 “지코 랩이 어렵다”라며 걱정했다. 주우재도 “얼마나 맛있게 하는데”라며 부담감을 드러냈다. 박진주는 “잘하지 않으면 지코와 제니 팬들에게 미안해진다”라며 염려했다.

유재석은 “‘음~’을 네가 하니까 괜찮다”라며 박진주를 격려했다. 주우재는 “그 ‘음~’은 따라하기도 어렵다”라며 거들었다.

유재석은 박진주의 “음~”을 다시 듣자 “제니도 놀랄 것 같은데”라며 웃었다. 하하는 “세월이 녹아있다”라며 박진주의 ‘연륜’을 강조해 웃음을 만들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됐다.

2019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콘텐츠인 ‘릴레이 카메라’를 공개한 제작진은 이후 ‘놀면 뭐하니?’를 통해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민정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