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나우어데이즈, 설렘 자극 청춘 케미스트리 [화보]

그룹 NOWADAYS(나우어데이즈)의 화보가 공개됐다.


26일 NOWADAYS(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는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싱글즈'와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NOWADAYS(나우어데이즈)는 풋풋한 소년미가 느껴지는 비주얼과 함께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에너지를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먼저 현빈, 윤, 연우는 저마다 레트로 스타일의 아이웨어를 완벽 소화한 유닛 사진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카메라를 응시하는 것만으로 강렬한 아우라를 풍기는 현빈을 중심으로 양옆에서 훈훈한 너드미를 자랑하는 연우, 봄기운이 가득한 미소를 짓는 윤의 모습은 환상적인 비주얼 케미스트리를 완성시키며 팬심을 매료시켰다.


볼캡을 맞춰 쓴 진혁과 시윤의 유닛 사진 역시 이목을 끌었다. 서로의 얼굴을 맞댄 채 포즈를 취한 이들은 보는 이들까지 흐뭇해지는 얼굴 합과 수려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특히 진혁은 화장기 없는 얼굴에도 굴욕 없는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고, 시윤은 사랑스러운 미소와 함께 얼굴을 뒤덮은 주근깨 메이크업을 완벽히 소화해 내며 하이틴 영화 속 주인공 같은 분위기를 뽐냈다.

함께 공개된 단체 사진 속 NOWADAYS(나우어데이즈)의 매력은 더욱 빛을 발했다. 다 함께 체크무늬 셔츠와 재킷을 맞춰 입은 멤버들은 화보 콘셉트에 맞춰 오래된 사진관에서 가족사진을 찍듯 포즈를 취했고, 훈훈한 비주얼과 독보적인 청춘 케미스트리로 완벽한 화보 컷을 탄생시켰다.

NOWADAYS(나우어데이즈)는 지난 2일 데뷔 싱글 1집 'NOWADAYS'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데뷔 직후 매거진 화보를 연이어 공개한 이들은 화보계의 잇단 러브콜과 함께 '화보계 슈퍼루키'로 부상하고 있다. 다방면으로 남다른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는 NOWADAYS(나우어데이즈)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싱글즈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