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대세’ 더보이즈 에릭, 오늘(20일) ‘음중’ 스페셜 MC 활약

그룹 더보이즈 에릭이 3개월 만에 '쇼! 음악중심' MC로 재출격한다.


더보이즈(THE BOYZ) 소속사 측은 "더보이즈 에릭이 오늘(20일) 방송되는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의 스페셜 MC로 나선다"고 밝혔다.

에릭은 지난 1월, '쇼! 음악중심'의 스페셜 MC로 나서 매끄러운 진행 실력은 물론이고 적재적소 리액션과 애드리브로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은 바 있다. 이후 오랜만에 '음중'의 스페셜 MC로 돌아온 에릭이 또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더보이즈 멤버 영훈이 '음중'의 고정 MC로 활약하고 있는 만큼 두 사람의 '티키타카 케미'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에릭이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지난달 18일 두 번째 정규 앨범 '판타지(PHANTASY)' Pt.3 '러브레터(Love Letter)'를 발매하고 음원, 음반, 글로벌 차트 최상위권을 점령하며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는 등 거침없는 성장세를 입증했다.

이후 오는 7월 '더보이즈 월드 투어 : 제너레이션 II'(THE BOYZ WORLD TOUR : ZENERATION II)를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을 찾아간다.

한편, 에릭이 스페셜 MC로 나서는 MBC '쇼! 음악중심은' 오늘(20일) 오후 3시 15분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제공 : IST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