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AKMU, 데뷔 10주년 단독 콘서트 개최 "팬 사랑 가득 담은 무대 예정"

AKMU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5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AKMU는 오는 6월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2024 AKMU 10th ANNIVERSARY CONCERT [10VE]'를 개최한다. 팬들과 함께 AKMU의 음악 세계관을 확장해 나갈 새로운 축제의 장을 마련한 것.

이날 공식 블로그에 공개된 이미지에서도 그 의미가 엿보인다. AKMU 공식 팬클럽 'AKKADEMY' 공표 시 공개되었던 엠블럼과 그 주위를 둘러싼 월계관 형상이 눈길을 끈 가운데, 무채색의 포스터는 추후 채색이 된 또 다른 포스터 공개를 암시하는 듯해 팬들의 기대감을 키웠다.

최근 AKMU는 약 3개월에 걸친 전국 투어 [AKMUTOPIA]를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 속 마무리했다. 내공이 녹아든 독보적 무대 매너, 이찬혁·이수현의 '남매 케미',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가 깃든 다채로운 이벤트가 예상돼 음악팬들의 기대가 남다른 상황.

YG 측은 "사랑을 뜻하는 'LOVE'에 숫자 '10'을 조합해 공연 타이틀을 [10VE]로 짓게 됐다"며 "데뷔 10주년을 맞은 AKMU가 그간의 음악 여정을 함께해 준 팬들을 위해 사랑을 가득 담은 최고의 공연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24 AKMU 10th ANNIVERSARY CONCERT [10VE]'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된다. AKKADEMY MEMBERSHIP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선예매는 오는 4월 16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며 위버스에서 사전 신청을 완료한 AKKADEMY(팬덤명)에 한해 구매 가능하다. 멤버십 미가입자를 위한 일반 예매는 4월 19일 저녁 8시부터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YG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