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조혜련, 정호철♥이혜지 결혼식 출동! 다음 축가는 김준호♥김지민? (짠한형)

개그맨 조혜련이 후배 정호철-이혜지의 결혼식에서 화려한 축가 무대를 선사했다.


3월 9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정호철, 이혜진의 결혼식 현장을 생중계했다.

앞서 축가를 맡은 이효리가 김동률의 ‘감사’를 부르며 정호철-이혜지의 결혼을 축하했다. 신동엽은 “효리야 고맙다”라고 한 후, “진짜 행복하게 사려면 행복으로 가는 여정이 만만치가 않다. 두 분은 지혜롭게, 현명하게 그 과정을 잘 극복하고 행복으로 가는 길을 잘 찾아갈 것이라 믿는다”라며 후배들의 앞날을 응원했다.

또한, 신동엽은 “행복한 길을 가기 위해서 정말 만만치 않은 과정을 겪은 한 분이 여러분께 축하의 노래를 선사하고 싶다고 한다. 이분 행복해지기까지 그 여정이 쉽지 않았다”라며 깜짝 주인공에 대해 소개했다.


이어 조혜련이 ‘아나까나’를 부르며 등장했다. 그는 신동엽을 비롯해 후배 개그맨들과 화려한 춤을 선보이며 결혼식장 흥을 돋웠다. ‘사랑의 펀치’ 노래도 부른 조혜련은 개그맨 김지민, 장도연의 결혼식 축가도 약속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결혼식 사회는 신동엽, 주례는 하지원, 축가는 이효리·조혜련, 드레스 이모님은 장도연이 맡아 관심을 집중시켰다. 정호철-이혜지 부부의 결혼식 풀버전은 오는 14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출처 : 유튜브 '짠한형 신동엽'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