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NCT127, 월드투어 소재 스토리텔링 전시

NCT 127 3번째 월드투어 ‘NEO CITY - THE UNITY’를 소재로 한 스토리텔링 체험형 전기 [THE GREAT UNITY]가 3월 1일 DDP에서 그 화려한 막을 올렸다.


DDP 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뮤지엄 2관에서 개최되는 본 전시는 전시와 체험형 공간이 어우러지는 조화로운 구성으로 관람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400평형 규모에서 개최되는 본 전시는 투어 실황 영상은 물론, 투어와 공연 현장을 비롯 NCT 127에 대한 멤버들의 내밀한 속마음을 담아낸 인터뷰까지 포함하여 공연을 관람한 관객은 물론, 관람하지 않은 관객의 마음에도 어필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형 전시이다.

금번 전시만을 위해 특별히 촬영된 NCT 127 독점 콘텐츠를 비롯하여 QR코드를 사용해 관람객이 직접 참여 가능한 메시징월 등, 멤버들에게 관람객의 소리를 전달할 수 있는 인터랙션 콘텐츠까지 포함하고 있어 팬들이 NCT 127과의 적극적인 교감을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서울경제진흥원 ’첨단 서울 라이프스타일 협력전시‘ 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금번 전시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와 스위트스팟이 주관하며, 4월 14일까지 DDP 전시 2관에서 개최된다.

한편, NCT 127은 2023년 11월 서울을 시작으로 월드투어 ‘NEO CITY - THE UNITY’ 를 성공리 개최 중에 있으며, 3월 9~10일 도쿄돔 공연을 앞두고 있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메이크스타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