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전현무, ‘50세 전 결혼’ 점괘에 전 여친 소환…기안84 “그분인가?”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결혼설에 대해 부인했다.


3월 1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535회에서는 전현무-기안84의 ‘슬기로운 여의도 생활’, 규현의 ‘귀염둥이 육아일기’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전현무가 기안84의 새 작업실을 찾았다. 기안84는 남성 호르몬 수치가 69세로 나왔다며 “지금은 50대 초반까지 돌아온 것 같다”라고 밝혔다. 또한, 김대호가 올해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받을 수도 있다며 견제했다. 이에 전현무가 “대호 받으면 축하해 주면 되지. 같이 하는 사람이 잘 되면 나도 좋은 거더라”라고 전했다. 기안84도 “맞다. 형 대상 받았을 때 되게 좋았다”라며 미소 지었다.


무지개 회원들은 최근 전현무가 약지에 낀 반지로 열애설·결혼설이 있었다며 반지의 정체에 대해 궁금해했다. 박나래는 “기사로 접하니까 너무 서운하더라”라고 말했다. 전현무는 “저게 사실이면 제가 얘기 안 했겠나?”라고 하자, 샤이니 키가 “안 했을 거 같다”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전현무는 “진짜 아니다. 코쿤처럼 액세서리 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여자친구) 있으면 여기서 제일 먼저 공개하겠다”라고 전했다. 키가 전현무의 열애설 기사를 보고 “또 하차는 뭐야”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전현무는 “나 연애하면 하차하는 거야?”라며 억울해했다.


이후 전현무와 기안84가 타로점을 보는 모습이 공개됐다. 전현무가 결혼운에 대해 궁금해하자, 타로 마스터가 50세 전에 할 수 있다며 “과거 분도 있고”라고 말했다. 그러자 전현무가 “몇 명이 떠오르네”라며 전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했다. 이때 기안84가 “그분인가?”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다음 이야기로 박지현의 ‘서울 청년을 꿈꾸는 목포 청년’, 전현무-기안84의 ‘미우나 고우나 너는 내 형제’ 편이 예고돼 기대감을 높였다. 리얼한 싱글 라이프로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