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신랑수업’ 손태진 “이성에게 대시할 때 자신감 없어...거절당했던 기억 때문”

손태진이 ‘신랑수업’ 신입생 후보로 등장했다.


21일(수)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는 에녹, 손태진이 신입생 면접을 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고은과 심진화는 신입생 후보 에녹, 손태진에게 과거 연애 경험에 대해 물었다. 손태진은 “이성에게 대시를 했을 때 자신감이 없다. 그래서 시간이 걸린다”고 하며 “대학생 때 누가 봐도 서로 좋아하는데 왜 아무 말 안 하는지 상대방이 답답해했다. 그런 게 항상 조심스럽다. 중·고등학생 때 거절당했던 기억 때문에 그런 것 같다”고 답했다.

이어 손태진이 “소개팅도 한 번 해 봤다. 그 분위기가 너무 불편하다”고 덧붙이자, 심진화는 “자만추로 해 주겠다”고 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손태진은 “서울대 성악과 학사, 석사 다 했다. 부모님은 말레이시아에서 한 번씩 왔다 갔다 하시고 저는 자가에 살고 있다”고 하며 이모할머니가 심수봉이라고 밝혀 스튜디오에 놀라움을 안겼다.

한편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진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iMBC연예 백아영 | 화면캡처 채널A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