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멜로디데이 출신 여은,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26일 발매

가수 여은이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를 발매한다.


오는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은이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다시 볼 수 있다면'이 발매된다.

'다시 볼 수 있다면'은 웅장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네가 보고 싶어서 너무 그리워져서 밤새 너의 곁을 맴돌아/다시 볼 수 있다면 만날 수 있다면 그땐 널 보내지 않아'와 같이 이별의 슬픔을 담은 노랫말이 마음을 울린다.

다양한 아티스트의 앨범 및 OST 프로듀싱을 담당해 온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이주용이 합세한 곡으로 웰메이드 OST 탄생을 알렸다.

특히 가창에는 여은이 참여, 애절한 멜로디 위 귀에 스며드는 보컬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작품의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은은 걸그룹 멜로디데이 출신으로, 최근 신곡 '언젠간 다시 만날 수 있게'를 발매하는 등 솔로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데 이어 인기 드라마 및 웹툰 OST 가창자, 뮤지컬 배우 등 폭넓은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베이비 드래곤'은 19살 왕따 여고생 나희주의 기억을 갖고 다시 드래곤으로 환생한 에일린 드 샤이아가 겪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그린 웹툰.

한편 여은이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다시 볼 수 있다면'은 오는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