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좋은날 #영양제 #영양제먹는시간 #올바른영양제섭취법 #비타민
생각나서 영양제 먹지 말고, 똑똑하게 효과를 볼 수 있게 먹는 법!
바로, 시간대만 맞춰 먹어도 효과가 더 좋다고 한다.
영양제 흡수율 높이는 시간대를 알아보자.
식전 : 유산균, 철분
=> 위산, 담즙산에 의한 영양소실 감소를 도와준다.
식사 후 : 비타민 B, 비타민 C, 비타민 D
=> 비타민 C는 위벽이 약한 사람이 먹으면 공복 섭취 시 속 쓰림이 발생하기 때문에 식후에 먹는 것이 좋다.
-> 지용성 제제는 식후 섭취를 해야 흡수가 잘 된다.
밤: 오메가3, 마그네슘, 칼슘
=> 밤에 먹으면 수면 장애 개선에 도움이 되고, 세포 재생에 유용하기 때문에 세포가 재생하는 밤에 먹어주는 것이 좋다.
iMBC연예 이정인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