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뉴진스 민지, 새해부터 사랑스러워 '상큼 매력♥'

뉴진스 민지가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에서 뉴진스 민지의 디지털 커버 및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민지가 앰베서더로 활약 중인 샤넬과 함께 한 뷰티 화보로 '하퍼스 바자'의 2024년 첫 번째 디지털 커버이기도 하다.

이번 화보에서 민지는 새해를 기분 좋게 여는 화사한 메이크업으로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민지의 건강한 윤기 베이스는 '레 베쥬 헬시 글로우 젤 터치 파운데이션'으로 완성했으며 '레 베쥬 헬시 글로우 내추럴 아이섀도우 팔레트' 웜과 쿨을 이용해 다채로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특히 민지의 파우치 필수템으로도 잘 알려진 '루쥬 코코 밤'의 5가지 컬러를 활용해 맑고 생기로운 입술을 표현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유튜브 영상에서 민지는 데뷔 때부터 현재까지 선보인 뷰티 룩을 소개하며 당시 에피소드와 뷰티 팁을 아낌없이 방출했다.


보는 것만으로 기분이 좋아 지는 뉴진스 민지의 디지털 커버와 뷰티 화보, 디지털 영상은 '하퍼스 바자' 공식 웹사이트,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