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뮤직인더트립' 함은정·최종현, 저녁 내기 건 '클레이사격' 대결

MBC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의 함은정과 최종현이 저녁 내기를 건 '클레이사격' 대결을 펼친다.


오늘 9일(목) 오후 5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 8회에서 함은정은 최종현(틴탑 창조)이 그동안 하고 싶었던 엑티비티 체험을 위해 산탄총으로 클레이 피전을 사격할 수 있는 '클레이사격장'을 방문한다.

함은정과 최종현은 처음 도전해보는 '클레이사격'에 긴장한 모습이지만, 함은정이 각자 10발 내기를 걸고 대결을 제안하고 이에 최종현은 당황한 기색을 보인다.

스릴 넘치는 엑티비티 체험에 기대가 한껏 부푼 두 사람은 사전 연습을 마치고 본격적으로 대결에 임한다. 저녁 내기가 걸린 만큼 함은정은 “질 수 없다”면서 승부욕을 불태우기도. 치열한 대결이 펼쳐지는 가운데 과연 두 사람 중 '클레이사격' 대결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이목이 쏠린다.

알찬 하루를 마치고 숙소로 돌아온 최종현은 단양 여행에서 찍었던 사진들을 보며 추억을 회상하고, 함은정은 최종현과 함께 수영장에 발을 담그며 시원한 밤을 보낸다. 함은정은 또 “여기엔 노래인데”라며 감성 충만한 밤에 어울리는 차분한 플레이리스트를 공개, 함은정이 선곡한 노래와 밤 분위기가 어우러져 힐링 타임을 갖는다.

'단양남매' 함은정과 최종현의 추억 담긴 신곡 탄생이 궁금해지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의 '클레이사격' 대결과 힐링 타임은 오늘 9일(목) 오후 5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 8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