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쇼챔' 비비지·WayV·골든차일드 컴백→니쥬 데뷔 무대까지!

스페셜 MC 골든차일드 이장준이 함께하는 '쇼챔피언'이 '쇼챔 카페'를 주제로 다채롭고 새로운 무대를 공개한다.


'쇼챔피언'은 8일 오후 6시 MBC M 생방송을 통해서 비비지(VIVIZ), WayV, 골든차일드의 컴백 무대와 니쥬(NiziU)의 데뷔 무대를 선보인다.

먼저, 앨범마다 선명하고 강렬한 이미지를 각인시키고 있는 비비지의 컴백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비비지는 성숙한 사랑을 감각적으로 노래하는 타이틀곡 'MANIAC'을 통해 또다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며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입증한다.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도전으로 실력을 증명한 WayV의 컴백 무대도 펼쳐진다. WayV는 타이틀곡 'On My Youth (English Ver.)' 무대를 본인들만의 짙은 감정으로 선보이며 색다르게 성장한 모습을 자랑한다.

'원조 청량돌' 골든차일드가 서사 깊은 청춘을 가지고 돌아온다. 골든차일드는 자신들의 이야기를 투영한 타이틀곡 'Feel me' 무대를 펼친다. 청량함이 가득한 무대로 무르익은 청춘을 보여주며 '청춘차일드'다운 모습을 뽐낼 예정이다.

이어 K-POP 시스템을 기반으로 탄생한 일본 걸그룹 니쥬의 국내 정식 데뷔 무대가 기다리고 있다. 통통 튀는 매력의 니쥬는 사랑을 테트리스에 비유한 타이틀곡 'HEARTRIS' 무대를 통해 K-POP 팬들의 세상을 사랑스러운 에너지로 가득 채울 전망이다.

골든차일드와 니쥬는 글로벌 팬들의 질문에 반말로 대답하는 '나!왔어' 코너에 출연한다. 두 팀은 친숙한 모습으로 각각 컴백 앨범과 데뷔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 외에도 빌리, GHOST9, 킹덤, LIGHTSUM, 나인아이, XODIAC, 문종업, 밴드유니, 소라, 아일리원, 희진(ARTMS)의 무대를 8일 '쇼챔피언'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