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쇼챔피언' 라이즈·엘즈업 데뷔 무대→허영지·보이넥스트도어 출격

'쇼챔피언'이 'My Way'라는 주제로 생방송 된다.


'쇼챔피언'은 20일 오후 6시 MBC M에서 K-POP 팬들의 나아갈 길을 응원하는 아티스트들의 에너제틱한 무대들을 공개한다.

먼저 정식 데뷔 일주일 만에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어나더 신인', 라이즈의 데뷔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첫 싱글 앨범 타이틀 곡 'Get A Guitar'를 통해 함께 성장(Rise)하고 꿈을 실현(Realize)해 나아가는 팀의 포부를 전달한다.

최상의 일곱 멤버로 퍼즐을 탄생시킨 엘즈업이 정식 출격한다. 엘즈업은 일곱 멤버의 개성으로 세상을 놀라게 한다는 의미의 타이틀곡 'CHEEKY'를 선보인다. 또한 친구 같은 컴백 인터뷰 '나!왔어' 코너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7+UP'(세븐 플러스 업)에 대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보이넥스트도어가 '뭣 같아' 무대와 함께 K-POP 팬들의 주문을 수행하는 '주문하신 ○○ 나왔습니다' 코너에 출연한다. '믿고 보는 보이넥스트도어'다운 다양한 끼와 멤버들만의 케미스트리까지 확인할 수 있다.

일본 가요계의 대세 아이돌, JO1이 국내 컴백 활동에 시동을 건다. '지금 이 순간의 음악을 눈에 새기고 즐기자'라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RadioVision' 무대를 한국어 버전으로 선보이며 국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 나간다.

5세대 여성 솔로 가수에 합류한 허영지의 솔로 핫 데뷔 무대도 확인할 수 있다. 데뷔 9년 만에 솔로 데뷔에 나선 허영지는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담은 타이틀곡 'L.O.V.E' 무대를 통해 '영블리'라는 수식어를 증명한다.

이 외에도 미미로즈의 컴백 무대와 시그니처, 하이키, 히오, 트렌드지, 로켓펀치, 이채연, 재찬, 퍼플키스의 무대까지 20일 '쇼챔피언'에서 함께 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MBC플러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