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라이즈 쇼타로 "데뷔해 행복, 팬들과 성장하며 좋은 길만 걸었으면"

그룹 라이즈(RIIZE) 쇼타로가 데뷔 소감을 밝혔다.


4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라이즈(성찬, 승한, 원빈, 앤톤, 소희, 쇼타로, 은석) 프레스 프리미어가 진행됐다.

라이즈는 이날 첫 싱글 앨범 'Get A Guitar(겟 어 기타)'를 발매하고 데뷔한다. 이와 관련해 앤톤은 "아직 데뷔한다는 게 실감이 안 난다. 설렘반 긴장반이다. 열심히, 지금까지 준비해온 것처럼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당차게 말했다.

쇼타로는 "멤버들 모두 데뷔 날만 기다렸다. 팬들도 마찬가지일 것"이라며 "오늘 너무 행복하다. 앞으로 팬들과 함께 성장하면서 좋은 길만 걸어갈 수 있으면 좋겠다"고 희망했다.



한편, 라이즈의 타이틀 곡 '겟 어 기타'는 레트로한 신시사이저와 펑키한 기타 리듬의 곡이다. 가사에는 멤버들이 음악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공감하며 하나의 팀이 돼 가는 과정을 보여줌과 동시에 빛나는 꿈을 펼쳐 나가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신보에는 타이틀 곡 '겟 어 기타'와 지난달 21일 선공개된 '메모리즈'(Memories) 두 곡이 수록돼 있다. 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 iMBC 고대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