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유민상이 스페셜 DJ로 출연했다.
27일(화)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유민상이 '쇼단원 소리질러~' 코너에서 청취자들의 사연을 소개했다.
이날 DJ 김태균이 "연구 결과 우리가 한 번 하하하 웃을 때 우리 몸에 있는 231개의 근육이 동시에 움직인다고 한다. 그런 식으로 1분 웃으면 10분 땀 흘리면서 열심히 조깅한 효과가 있다고 한다"라고 전하자 유민상이 "진짜냐? 1분 웃으면 10분 조깅한 효과? 이제 웃기만 해야겠다. 조깅 안 해도 되니까"라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유민상이 김용명을 언급하자 김태균이 "용명 씨가 유민상 씨보다 형이라고 한다"라고 강조했고, 이에 방청객들이 놀라워하자 유민상이 "왜 놀라시냐? 은지원 씨, 토니 씨, 문희준 씨도 다 형이다. 저는 이효리 씨랑 동갑이다. 공유 씨도 나이로는 친구다. 키는 조인성 씨랑 친구다. 187cm. 여러분들, 저를 보면 '아, 조인성 씨가 저런 느낌이구나' 이러실 것이다. 키만"이라고 설명해 또 웃음을 자아냈다.
'두시탈출 컬투쇼'는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SBS 파워FM에서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SBS 고릴라'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iMBC연예 이연실 | 화면캡쳐 보이는라디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