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여자)아이들, 월드투어 막 올린다…오늘(17일) 서울 공연 화려한 개최

그룹 (여자)아이들의 월드투어가 오늘(17일) 시작된다.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의 월드투어 콘서트 '2023 (G)I-DLE WORLD TOUR ‘I am FREE-TY’ IN SEOUL'이 오늘(17일)과 오는 18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앞서 서울 공연은 일반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강력한 티켓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이번 월드투어 콘서트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타이페이, 방콕, 홍콩, 샌프란시스코, LA, 달라스, 뉴욕, 애틀랜타, 시카고, 런던, 암스테르담, 파리, 브뤼셀, 베를린, 도쿄까지 총 16개 지역에서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5월 15일 신보 'I feel'(아이 필)로 컴백.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에서 전 세계 18개 지역 1위에 이름을 올리고,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인 '빌보드 200'에 41위로 진입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또한 지난 5월 21일 기준 초동 판매량 116만 3,300장을 돌파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 역대 걸그룹 초동 4위에 이름을 올렸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퀸카 (Queencard)'는 국내 음원 사이트 멜론, 지니, 벅스, 플로, 바이브의 실시간 차트, 일간 차트, 주간 차트, '톱 백'(Top 100)에서 1위를 거머쥐며 'PAK'(퍼펙트 올킬)를 달성했다. 또한 음악 방송 활동이 종료된 후에도 1위 트로피를 싹쓸이, 10관왕에 오르며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월드투어 콘서트 '2023 (G)I-DLE WORLD TOUR ‘I am FREE-TY’ IN SEOUL'은 오늘(17일) 오후 6시와 내일(18일) 오후 5시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제공 : 큐브 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