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로또 6/45' 달샤벳 출신 수빈, 제144대 로또 황금손 출연

오는 토요일(4일) 저녁, 톡톡 튀는 매력의 소유자, 가수 수빈이 제144대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은 수빈은 지치지 않는 열정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데도 앞장서는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소아암 어린이를 돕는 나눔 팬미팅을 준비하고 있는 수빈은 과거 장애아동인식개선 캠페인에 참여하고, 유방암 환우를 위한 챌린지에도 동참하는 등 꾸준한 선행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김치와 전통주 등의 홍보대사로서 우리의 문화를 알리는데도 큰 역할을 해왔다. 수빈은 올해 독도 홍보대사로도 위촉됐으며, 독도송을 제작해 우리나라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알리는데 힘쓰고 있다.

또한 이번 주 로또 ‘황금손’으로 출연하는 수빈은 2016년 달샤벳 멤버들과 함께 복권 홍보대사로 활동하기도 했으며,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의 제9기 행복공감봉사단의 단장으로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왔다.

한편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수빈의 행복한 만남은 2021년 9월 4일 토요일 저녁 8시 4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