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소문난 삼부자김 측 "파래광천김 모델? 아이돌NO" [이슈iN]

식품업체 소문난 삼부자김의 모델이 누리꾼의 엄청난 관심을 끌고 있다.


28일 소문난삼부자김 측은 iMBC에 "해당 모델은 온라인커뮤니티의 글대로 회사 대표님의 아들"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하지만 연예인 지망생 혹은 가수 연습생은 아니다. 촬영 당시에 유학 중인 학생 신분이었을 뿐이고, 현재는 군인 신분이다. 시선이 집중돼 당황스럽다"고 전했다.

이어 "오해가 생겨 '광천김 모델'이라는 실시간 검색어 탓에 곤란한 상황이다. 해당 업체는 따로 있고, 우리의 업체명은 '소문난 삼부자김'이다"라고 바로 잡았다. 화제의 인물은 정확히 말해 소문난 삼부자김의 제품인 파래 광천김 모델인 것.

관계자는 "신제품 광고의 홍보를 위해 잠시 회사를 도운 것일 뿐이다. 당시에 따로 연예인 모델을 내세우지 않았었다"며 "커뮤니티의 글처럼 '모델이 누구냐'고 묻는 문의가 수차례 있었다"고 덧붙였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광천김 모델 궁금해서 문의한 후기'라는 게시물이 큰 인기를 끌었다. 게시자는 최근 마트에서 구입한 김 브랜드 모델의 사진을 게재하며 "친구들이 강다니엘이라고 하는데 아무리 봐도 아닌 것 같았다. 답이 안 나와서 회사에 전화를 했다"고 적었다. 그는 "저희 회장님의 아들"이라는 상담원의 말에 한참을 웃었다는 에피소드를 전했다.

해당 일화는 화제를 모아 SNS에도 퍼졌고,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까지 오른 것이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온라인커뮤니티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